회사소개


탄소섬유 발열선 직접 생산


더데움이 만드는 탄소섬유 전열관은 국산 효성 탄소섬유 12K 4합(48K)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권선에서 올레핀 코팅까지 One STOP 연속 공정으로 일일 5만M 이상 생산이 가능한 탄소섬유 난방 전문 기업입니다.

국내 유일의 100% 탄소섬유 난방으로 48,000 가닥의 탄소섬유에 전기를 동시에 인입시킬 수 있는 더데움만의 통전처리 기술로 20M 이상 연장된 탄소섬유 전열관 시공으로 탁월한 원적외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탄소섬유 진공관 히터 직접 생산

금속관히터 (SHEATH heater) 는 20년 이상 사용되는 히터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녹이 슬면서 내구성이 떨어지고 위생적으로 문제가 발생합니다.

더데움은 탄소섬유 진공관 히터 생산라인과 탄소섬유 통전처리 기술로 안정적인고온 발열 히터로 더데움만의 순간온수기를 개발하였습니다. 수 초 이내에 800 ℃ 이상 발열하는 히터는 빠르게 물을 데우고 따뜻한 물을 원활히 공급할수 있습니다.


EPP 단열 난방보드


데데움 전용 EPP 단열보드는 탁월한 단열성능과 탄소섬유 전열관을 설치하기

쉽게 설계 되었습니다.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EPP 소재는 손쉽게 재단이 가능하여 시공성이 

편리하고, 복원력, 방습, 단열효과로 난방보드로 최적화된 소재 및 제품 입니다.

바닥으로 부터 올라오는 냉기를 막아주고 탄소섬유 전열관에서 발생 되는 열을 

상부로 집중 방열하여 난방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